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2-04-18 20:13:16
  • 핵심어:

  • 페이지 뷰:131
  • 빠른 설명:

    테 토 보,밀봉 부품 기름 누출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기사 내용

밀봉 부품 기름 누출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테 토 보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

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테 토 보오일 스프레이 냉각 변압기,테 토 보배전 변압기 분석,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테 토 보s13-50/10 전력 변압기,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칩의 절단 작업,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

글 로 스 트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

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

잔여 용접 흉터가 철심 점 접지 장치를 생성한다.

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

품질 지표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열관 라디에이터의 배열관은 일반적으로 틈이 없는 강관으로 납작하게 짜낸 후 프레스 금형을 통해 배열관의 구부러진 부분과 용접 일부분을 만들어 기름이 자주 새게 한다. 이것은 금형 배열관을 프레스할 때 파이프의 표면이 지지력을 받고 그 안쪽은 작업 압력을 받아 내응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비상시 의 소리

설비 관리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

건식 변압기의 입력은 스위치 전원의 경우 출력 전압 비례가 출력 입력 전자 코일의 코일 주입 비례와 같다. 만약 충전 배터리를 사용한다면 직류전기이기 때문에 입력 전원 회로에 회로를 넣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변환하는 전압으로 변환시킨다. 그래야 출력단에서 변환된 직류전기를 얻을 수 있다.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테 토 보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

테토보기타 제품 정보
  •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 사보 너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광채 만들기

    사보 너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광채 만들기

  • 베 어 스 코 비 아 바유압 승강기많은 요인들이 가격과 반복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베 어 스 코 비 아 바유압 승강기많은 요인들이 가격과 반복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 17 청 고성유압 승강대는 올라갈 수 없다산업 발전의 장점

    17 청 고성유압 승강대는 올라갈 수 없다산업 발전의 장점

  • 라이프치히고정식 유압 승강대주의사항 소개

    라이프치히고정식 유압 승강대주의사항 소개

  • 라이프치히승강기 유압 승강대환경성과 개선 기술

    라이프치히승강기 유압 승강대환경성과 개선 기술

  • 라이프치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보호 방법은 무엇입니까

    라이프치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보호 방법은 무엇입니까

  • 채 그 라드축식 등차교건설 전에 어떤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까?

    채 그 라드축식 등차교건설 전에 어떤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까?

  • 신속한:알림: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테 토 보배전 400kva 변압기검사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